대전광역새일센터 특수영상 콘텐츠 제작 창업자 양성과정 실시
상태바
대전광역새일센터 특수영상 콘텐츠 제작 창업자 양성과정 실시
  • 김승수
  • 승인 2021.05.23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광역새일센터 김정현 센터장
이경림 부센터장,박현숙 선생님
권지연교수 : 프리미어 프로, 에프터 이펙트
창업멘토링 : 김승수 교수
교육생: 김도숙, 김지나, 김희자, 남미란, 남유미, 박수아, 배지현, 변지혜,
성규순, 안수지, 유보다, 유연아, 이영선, 이지민, 정소정
대전광역새일센터 직원
대전광역새일센터 직원

대전광역새일센터(김정현센터장)는 2021년 4월 12일부터 5월 28일까지 총 132시간 온라인 강의 Zoom 언택트(비대면)수업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특수영상콘텐츠 제작과정의 총괄담당행정에는 이경림 센터장과 박현숙 선생께서 교육생들의 일거수 일투족에 대한 세심한 부분까지 일정을 체크하여 경력단절여성을 비롯한 관심있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열띤 배움에 대한 교육열을 붙태우는 교육생 뒷바라지에 충실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의전담에는 권위있는 권지연 교수가 영상제작과 관련한 전반적인 사항의 스킬을 지도하고 있으며,

①콘텐츠 제작실물 :특수영상 미디어 제작 실무교욱

김승수 교수는 ②창업이론 교육: 창업관련 법,제도, 시장개척, 마케팅전략 교육등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새일센터 행정을 중심으로 한 ③소셜 미디어 창업기업 현장방문과④사회적 경제가치에 대한 실질적인 교육을 시키고 있다.

2021년 5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창업멘토링교육 김승수 교수는 아이스브레이킹 및 창업적성검사, 창업적성케크리스트, 창업준비 10단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상권분석등에 대한 이론적인 부분과 성공창업을 위한 절차,아이템선정,프렌차이즈, 창업정책자금 설명, 사업계획서 작성요령등에 관련하여 한가지 분야에만 집중되는 크리에이터가 아닌 콜라보레이션을 할수 있는 창업의 기본절차에 대해 집중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금번 특수영상 콘텐츠 제작 창업자 양성과정을 통해서 전문가로부터 체계적인 제작과정에 대해 배울수 있는 기회를 다시금 제고함은 물론이고,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스터디 할수 있은 좋은 계기로 얼마든지 경력단절에 대한 아픔을 딛고 재기할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여 창업에 성공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이경림 부센터장은 말했다.수료식은 5월 28일에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