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 반디팜 신 산림경영 2기 교육생 선발 Untact(비대면) ‘Zoom’교육 실시
상태바
무주 반디팜 신 산림경영 2기 교육생 선발 Untact(비대면) ‘Zoom’교육 실시
  • 김승수
  • 승인 2021.05.10 0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군 산림인 협회 한병학 회장
산림청 전문교육기관 지정 임업후계자 40시간
신 산림 경영의 메카 무주 반디팜 소현주 대표
반디팜 산림교육전문기관 장세영 교육운영팀장
Digital로 승부하는 산촌 Mentor 양성 교육 일정표
Digital로 승부하는 산촌 Mentor 양성 교육 일정표

2021년 5월 22~23( 토, 일요일:1, 2회차), 5월 29~30(토,일:3,4회차),6월 5일(토:5회차) 매회차별 8시간씩 5일간 40시간 주말반을 운영한다.

산림,임업,산촌정책과 디지털 경제 이해를 통한 산촌 자본주의 미래 설계라는 교육목표로 제 2기 교육을

Untact(비대면) ’Zoom“오로 실시한다.

‘디지털로 선도하는 산촌 멘토 양성교육’ 슬로건을 교육명으로 멘토 양성에 심혈을 기울이는 양질의 교육을 우수한 강사진과 함께 실시한다.

무주 반디팜 소현주 대표 우송대학교 외식조리학과 김복화교수와 김국향명인
무주 반디팜 소현주 대표 우송대학교 외식조리학과 김복화교수와 김국향명인

”무주 반디팜의 소현주 대표는 “금번 제 2기 교육또한 산림철을 비롯한 각 기관의 협조로 실력과 국가 정책을 주로 연구하고 실무에 능통한 문,무를 겸비한 강사진의 참여로 1기 못지 않은 명강의가 기대된다”고 매우 고무적으로 말했다.

교육대상으로는 현장임업인,예비 귀농귀산촌, 디지털기반 산촌직업 희망자와 관심있는 희망자를 대상으로 한다.

특전으로는 산림청 전문교육기관으로서 다양한 정보채널을 이용할수 있으며, 임업후계자는 반드시 교육을 이수하여야 한다. 또한 산림청의 정보를 통해 보다 낳은 내일의 비전을 공유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산림청 전문교육기관 무주반디팜 임업후계자 40시간 교육생 모집
산림청 전문교육기관 무주반디팜 임업후계자 40시간 교육생 모집

 

코로나 19의 글로벌적 유행으로 산림의 중요성이 매우 크게 부각되고 있지만, 산림과 경제성 연결 부족으로 세상의 관심을 받지 못하는 것이 안타까운 현실이다.

이러한 현실의 자각을 통해 산림의 가치와 ‘삶의 질’을 중요시하는 New Paradigm Shift(새로운 발상의 전환)를 통해 해법을 찾고, 삶의 다양성에 대한 근본적인 대안을 제시함은 물론 교육안에서 자신을 개발하고 personal Promotion을 making하는 Program을 운영하는데 교육적 배경이 있다.

선발된 교육생은 산림청에서 60% 장학금을 보조하며 나머지 50만원은 자부담으로 이루어 진다. 자부담에는 교재비 및 대면 워크숍 1회 비용이 포함되어 있다.

산촌에서 불어오는 의미있는 교육에 참석하고자 하는 교육희망자 신청서제출은 sforestedu@gmail.com

이메일로 접수한다.

궁금한 사항은 063)324-8500, mobile은 010-4446-1379 or 010-3050-7775로 연락하면 자세한 답변을 들을수 있다.

최종합격자는 농협:355-0074-8489-13 예금주: 무주반디팜(주) 신산림교육 으로 송금을 하여야 교육생의 자격이 주어진다.

“늦었다고 할때가 가장 빠르다”라는 말처럼 ‘행동하지 않으면 성공도 없다’라는 얘길 성찰하며 첨단교육의 메카니즘을 실천하고 이해하길 바란다“고 반디팜 교육전문기관 장세영 팀장은 말했다.

무주 무풍 반디팜 경작 옥수수 밭
무주 무풍 반디팜 경작 옥수수 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