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위문품 전달
상태바
신곡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위문품 전달
  • 윤영대
  • 승인 2020.09.29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부서:의정부시
제공부서:의정부시

의정부시 신곡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신성희)는 9월 28일 추석 명절이 되면 더욱 쓸쓸함을 느끼는 홀몸 어르신 및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저소득 50가구를 방문하여 축산물 선물세트를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뜻깊은 나눔을 실천하였다.

신곡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신곡1동의 복지 인적안전망으로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매년 명절마다 나눔 행사를 추진하여 왔으며, 특히 올해 추석에는 영양불균형으로 질병에 쉽게 노출될 위험이 높은 홀몸 어르신 등 취약계층 이웃들이 추석명절에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소고기 및 돼지고기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준비하여 전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신성희 위원장은 “코로나19로 힘겨운 시기에 명절마저 외롭게 보낼 홀몸 어르신 등 관내 저소득 가구 위문품 전달과 안부확인을 위해 시간을 내어 나눔 활동에 참여해주신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우리 동네의 어려운 이웃을 알리고, 살피고, 보듬는 협의체 역할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김학숙 복지지원과장은 “올해 추석에도 우리 동 협의체의 뜻깊은 나눔 활동 덕분에 많은 이웃들이 외롭지 않은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윤영대 기자(skfdktj@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