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용 의정부시장 코로나19 확산방지 최선 당부, 의정부시 코로나19 대응 긴급 점검회의 개최
상태바
안병용 의정부시장 코로나19 확산방지 최선 당부, 의정부시 코로나19 대응 긴급 점검회의 개최
  • 윤영대
  • 승인 2020.09.15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부서:의정부시
제공부서:의정부시
제공부서:의정부시
제공부서:의정부시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9월 15일 시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부시장, 코로나19 대응 관련 실국장 및 권역동 국장 등 30여명이 모인 가운데 수도권 방역조치 조정에 따른 긴급 점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그간의 추진실적과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완화에 따른 방역조치 방안 및 선제적 대응을 통한 코로나19 위기극복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었다.

특히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 두기가 2단계로 조정됨에 따라 일반음식점, 휴게음식점, 제과점, 프렌차이즈형 커피·음료, 제과제빵 등의 방역조치 운영 제한이 완화된 상태에서, 코로나19 확산의 사회전반에 대한 우려를 종식시키기 위하여 시에서 수행해야 할 방역 및 점검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현재 시 자체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코로나19 실무반의 행정기구 중심으로 자가격리, 코로나19 집합금지 및 제한시설에 대한 점검, 코로나19 확진자 등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토론하여 미비점 보완하는 등 코로나19 극복 계기의 장을 마련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코로나19에 대한 경각심을 늦추지 말고 지금이 가장 중요한 시기임을 강조하며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대응태세 완비를 통하여 감염병 확산방지에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거듭 당부했다.

윤영대 기자(skfdktj@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