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권역 어려운 이웃 돕기 손길 잇따라
상태바
송산권역 어려운 이웃 돕기 손길 잇따라
  • 윤영대
  • 승인 2019.12.05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제공부서 : 송산2동 복지지원과

의정부시 송산권역(권역동 국장 홍정길)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3일 민락동에 소재하고 있는 진산건설(주)(대표 강석원)과 송산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용혁)가 각각 성금 100만 원을, 민락동에 소재한 ㈜에이트룸(대표 김세희)이 송산2동 행정복지센터 복지지원과를 통해 극세사 이불, 패드, 침대커버 등 970만여 원 상당의 침구류를 기탁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행사에 동참했다. 

제공부서 : 송산2동 복지지원과

진산건설(주)은 2017년부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행사에 백미(95만 원 상당) 및 온누리상품권(100만 원 상당)을 기탁해 왔으며, 특히 강석원 대표는 송산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용혁) 위원으로도 활동하면서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있다. 

제공부서 : 송산2동 복지지원과

또한, ㈜에이트룸은 용현동 산업단지 공장에서 이불 등을 제조하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한 후원활동을 벌이고 있는 모범적인 업체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행사에 참여했다.

이원선 복지지원과장은 “어려운 이웃돕기를 몸소 실천하시는 진산건설, 에이트룸 및 주민자치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꼭 필요한 이들에게 잘 쓰일 수 있도록 조치하겠다”라고 밝혔다.

윤영대 기자 (skfdktj@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